파타야 맛집, 마사지 추천받아요!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한 모금 마셔봤는데, 살짝 달달한 맛이 나는 차였다. 정확히 무슨 차인지는 알 수 없지만, 아마 달랏의 특산품인 아티소 차가 아니었을까 추측해본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알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마사지, 다낭 허벌 스파이다. 멋진 야경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동궁과 월지. 과거에는 안압지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이곳은 현대에 들어 야경으로 유명해졌지만 실은 멋진 조경을 지니고 있답니다.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몇몇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 외국어가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짱구지역을 둘러보는 동안 방문할만한 마사지샵으로는 칠락스가 있습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청주힐링타이는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4에 위치한 업체로,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타이마사지를 받을 땐 마사지 받고 나서 몸살 난 것처럼 온몸이 아팠습니다. 목디스크가 있어서 경추 부분과 승모근어 쪽이 특히 많이 아팠는데 지금은 아픈 구석이 하나도 없어졌어요. 세부 캄푸타우에서 5일, 막탄 라푸라푸에서 1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다양한 마사지 방식, 스파 패키지를 제공하는데 페이셜도 궁금하지만, 이왕이면 바디가 낫겠지? 태국 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과 지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2층 2인실에 소지품을 보관, 가운입고 바로 베드에 누웠다.


모든 마사지사의 실력이 뛰어나서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해요. 만일 벚꽃 시기를 조금 지나 월정교를 방문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유채꽃과 조팝나무가 아름답게 채워주고 있으니까요. 또, 월정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계절마다 조금씩 상이하지만 저녁 6시 반부터 점등이 시작되어 신비로운 풍경으로 관광객들을 초대합니다.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라도달리기 전달 전라도달리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